
브레이크 없는 과감한 풍자, 스트레스 날리는 스펙터클한 웃음으로 다시 돌아온 쿠팡플레이의 대체불가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3가 2주 연속 OTT 쇼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대세 예능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12월 17일(토) 호스트 장윤주의 5회를 예고했다.
장윤주는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뽐내며 톱모델다운 화려하고 당당한 워킹으로 오프닝 무대를 시작했다. 먼저 <상여자 특> 코너에서 장윤주는 사랑 앞에 거침없고 터프한 연상 여자친구 캐릭터로 등장, 연하 남친 김원훈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돌직구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화제의 코너 <MZ 오피스>에서는 제작팀에 합류하게 된 기획팀의 돌아버린 팀장으로 등장, 정이랑과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며 사내 정치에 휘말린 주현영에게 새로운 위기가 될 예정이다. 이어 <모텔집 막내아들>에서는 현남친 권혁수와 전남친 신동엽을 모텔에서 맞닥뜨리며 겪는 SNL만의 19금 유머를 보여준다. 마지막 <종이의 집> 코너에서 장윤주는 은행을 털러 들이닥친 무장 강도로 등장, 인질로 잡힌 시민들과 웃픈 신경전을 벌이며 동명의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귀여운 매력으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3일 <SNL 코리아> 시즌3는 OTT 쇼 부문에서 2주 연속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한국방송콘텐트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지난 13일 <SNL 코리아> 시즌3가 총 12편의 조사 대상 작품 가운데 총 화제성 점유율 52.5%를 기록, 직전의 44.9%를 넘어서며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혀, 앞으로 더욱 거세질 흥행 몰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대한민국 대표 톱모델, 싱어송라이터, 배우까지 올라운드 엔터테이너로 맹활약 중인 장윤주의 섹시하고도 러블리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대체불가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 제 5회 - 장윤주 편은 오는 12월 17일(토)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