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스타 고보경기자]
가수 영탁이 올 추석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오는 9월 16일 방송되는 TV조선 추석특집 ‘영탁전’은 민족 대명절 추석에 온 가족이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쇼를 선보이자는 취지로 만든 가수 영탁의 단독쇼다. 공연 실황 중계가 아닌, 오직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쇼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탁전’ 공개 방청은 TV조선 공식 SNS에 기재된 참여 신청 링크를 통해 8월 22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추후 당첨자에 한해 8월 29일 목요일 오후 5시 ‘영탁전’ 녹화가 진행될 자세한 장소가 공지된다.
‘영탁전’ 방청 신청 시 ‘내가 방청을 꼭 가야만 하는 이유’, ‘영탁을 꼭 봐야만 하는 이유’, ‘영탁에게 꼭 하고 싶은 말’, ‘영탁에게 꼭 듣고 싶은 노래’ 등 사연과 신청곡을 표기해야 한다.
또한 ‘영탁전’에서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당첨자는 영탁이 직접 준비한 특별 추석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역시 TV조선 공식 SNS 참여 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TV조선 추석특집 ‘영탁전’은 오는 9월 16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뉴스인스타' YouTube 구독! 購讀! subscription! ☞ https://bit.ly/382rlK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