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가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책임질 새로운 곡으로 돌아온다.
지난 24일 오후 7시,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공식 SNS를 통해 '2024 펩시 캠페인'의 파트너인 아이브의 신곡 '썸머 페스타(SUMMER FESTA)'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아이브 멤버들은 펩시의 제로 슈거 라임향을 연상시키는 상큼한 라임 컬러 의상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뜨거운 여름 햇살 아래 여신 같은 자태와 완벽한 비주얼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도 아이브는 펩시를 손에 들고 각각의 매력을 어필하며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서머 퀸'다운 우아한 카리스마와 시원한 느낌을 완벽하게 담아내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아이브는 2021년 멤버 안유진을 시작으로 2022년에는 장원영과 이서, 지난해에는 여섯 멤버 모두가 펩시 캠페인에 참여했다.
특히, 지난해 발매된 펩시 컬래버레이션 곡 '아이 원트(I WANT)'는 여러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지금까지도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24년에는 완전체로 펩시와 다시 한번 손잡은 아이브는 특유의 청량한 에너지로 펩시 제품의 상쾌함을 널리 알리고 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선보이는 '썸머 페스타'는 여름 더위를 단번에 날려버릴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브의 신곡 '썸머 페스타'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달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더블 타이틀곡 '해야(HEYA)'와 '아센디오(Accendio)'로 국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아이브는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호주 등 총 19개국 27개 도시를 도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8월에는 서울에서 앙코르 공연을, 9월에는 일본 도쿄돔에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