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성비 템’부터 ‘럭셔리 템’까지! 장비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사람들을 소개하는 ‘잘 사는 재미 장비빨’(이하 ‘장비빨’)이 오는 오늘(8일) 토요일 오후 5시 50분에 채널A에서 첫 방송된다.
구독자 215만 명의 유튜브 제왕, ‘와썹맨’! god의 큰 형님 박준형은 솔직해도 너무 솔직한(?) 리뷰와 감상으로 촬영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또한 평소 ‘자동차 덕후’로 알려져 있는 박준형은 세 명의 MC중 가장 해박한 지식을 뽐냈다고. 특히 오랫동안 즐겨온 취미, ‘서핑’ 얘기를 하며 진짜 ‘덕후’다운 모습을 선보였다고 한다.
조회 수 920만 뷰를 기록한 ‘네고왕’을 통해 새롭게 떠오른 차세대 국민 MC 황광희도 ‘장비빨’의 MC로 합류했다. 누구보다 거침없는 입담으로 주인공의 장비빨을 예리하게 검증하겠다는 포부를 선보인 광희! 앞으로 네고왕에서 ‘검증왕’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는 후문이다.
‘장비빨’ MC 군단의 막내, 라붐의 염해인은 MZ세대 특유의 당돌함과 넘치는 ‘끼’로 장비빨을 확인한다고. 또한 다소 산만한(?) 두 오빠들이 놓친 것을 날카롭게 포착해내는 꼼꼼함과 섬세함까지 갖추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장비빨’ 1회 주인공은 바로 캠핑을 즐기는 ‘캠퍼(camper)’ 박병환 씨! 병환 씨의 장비방에 들어서자마자 입이 딱 벌어진 3MC! 바닥부터 천장까지, 방의 4면이 캠핑 장비로 가득 차있을 뿐만 아니라, 이곳에 모아둔 장비 가격의 총합만 무려 1억 원에 달한다고. 게다가 외부에도 이런 캠핑 장비방이 2개나 더 있다는데. 장비방을 가득 채운 수많은 장비 중에서도,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이 있었으니, 바로 한 대에 ‘천만 원’이라는 초고가 럭셔리 텐트와 수십 개에 달하는 각양각색 랜턴들! 심지어 박병환 씨가 그동안 사 모은 랜턴은 그 개수가 100여 개나 된다는데.
캠핑 장비빨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50, 60년 전에 만들어져 중후한 매력을 뽐내는 해외 빈티지 텐트는 물론이고, 쓰레기장에 버려질 위기에 처해있던 쿠커 등의 빈티지 장비 역시 수집 중이라는데. 여기에 지금은 돈 주고 구하려고 해도 구할 수 없다는 다양한 ‘한정판’ 아이템과 목공 작업을 통해 직접 만들었다는 캠핑 장비들까지 선보이며 그 누구보다 의기양양한 모습으로 ‘장비부심’을 뽐냈다고. 한편, 박병환 씨의 아내가 등장해 남편의 심각한 ‘장비병(?)’을 낱낱이 폭로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살벌한 ‘남편 디스전’까지 펼치며 촬영장의 모두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는 후문이다.
박병환 씨의 장비빨을 직접 체험해보기 위해 캠핑에 나선 3MC! 캠핑장에 들어서자마자 세 사람의 시선을 잡아끈 박병환 씨의 캠핑카! 오로지 캠핑만을 위해 구입한 차량으로, 무려 약 1억 원대의 가격을 자랑한다고. 심지어 캠핑을 위해 차량 위쪽에 텐트 설치, 후방에는 수납장까지 짜 넣었다는데~ 특히 ‘자동차 덕후’로 알려져 있는 박준형은 주인공의 차를 보자마자 그 누구보다 격한 리액션을 선보이며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들을 쉬지 않고 읊었다는 후문이다. 그의 전문적인 지식에 차량 주인인 박병환 씨가 오히려 깜짝 놀랄 정도였다는데.
다 함께 텐트 피칭도 하고, 장비 구경도 하며 캠핑의 재미에 푹 빠진 3MC! 그러던 중 박병환 씨가 MC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캠핑 오마카세’ 메뉴를 공개해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그 중에서도 특히 해인은 주인공이 선보인 시그니처 메뉴의 맛에 홀딱 반해, 걸그룹의 체통(?)마저 내려놓고 쉴 새 없는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심지어 ‘이 재료’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선언했던 박준형은 그 맛에 반해 멘트를 하는 것마저 잊고 음식 먹기에 집중했을 정도라고.
착한 가격에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갓성비 템’부터, 초고가! 초 레어! 구하기 힘든 ‘럭셔리 템’까지! 다양한 분야의 장비들을 소개하고 검증하는 채널A ‘잘 사는 재미 장비빨’은 오늘(8일) 토요일 오후 5시 5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