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끼이미징은 뷰티&헬스케어 전문브랜드 ‘뷰세라’의 전속 모델로 트로트여신 가수 조정민을 발탁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조정민은 각종 예능과 다양한 음악방송, MC 및 연기자로 활동영역을 활발하게 넓히고 있으며, 트로트 가수 계에서는 독보적으로 라틴과 접목된 ‘레디큐’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방송과 홈쇼핑 활동을 통해 남다른 입담을 과시하며 ‘섭외 0순위’가 될 정도로 종횡무진 활동하며 숨은 끼를 보여주고 있다.
뷰세라는 가수 조정민의 대중적이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청순섹시함을 함께 보유한 멀티 이미지를 높이 평가했으며, 뷰세라의 ‘젊고 건강한 나를 위한 첫 시작’ 브랜드 콘셉트와도 잘 맞아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뷰세라는 실제로 건강한 삶을 원하는 3040부터 5060 시니어 층까지, 젊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책임지는 브랜드로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남녀불문 젊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뷰세라만의 브랜드 철학과 기술력을 국내외에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뷰세라 전속모델 가수 조정민은 9월 27일 오전 11시 20분부터 40분간 GS홈쇼핑에서 뷰세라 ‘V라인포유’ 갈바닉 마사지기를 직접 선보이며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완판신화를 만들 예정이다.
뷰세라 V라인포유는 GS홈쇼핑 단독 온라인 선주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오늘 10일부터 상품평을 등록한 고객에 한하여 바나코스 시카 마스크팩 1박스(2만8000원)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