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동두천 31.8℃
  • 구름조금강릉 28.5℃
  • 구름많음서울 32.4℃
  • 흐림대전 30.7℃
  • 구름많음대구 32.6℃
  • 구름많음울산 28.2℃
  • 흐림광주 30.9℃
  • 구름많음부산 25.8℃
  • 구름많음고창 29.1℃
  • 제주 27.0℃
  • 구름많음강화 28.0℃
  • 구름많음보은 30.7℃
  • 구름많음금산 29.7℃
  • 흐림강진군 29.1℃
  • 구름많음경주시 33.5℃
  • 흐림거제 27.6℃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트위터
  • 페이스북

KBS2 '퍼퓸' ‘美친 존재감’ 발산한 ‘명품 조연 4인방’!

조한철-김진경-김기두-신혜정, 극중 ‘美친 존재감’ 발산한 ‘판타지 군단 4인’ 활약 분석!

 

 

“극 전개를 밀고 당기는 ‘퍼퓸 밀당꾼들’!”

‘퍼퓸’ 조한철-김진경-김기두-신혜정이 판타스틱 전개에 ‘극강 매력’을 발사하며 대활약하고 있다.

조한철-김진경-김기두-신혜정은 마지막까지 단 4회를 남겨두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퍼퓸’에서 등장마다 미친 존재감을 발휘하며 ‘판타지 로맨스’를 더욱더 끈끈하게 연결시키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상황. 이들은 극중에서 대형사건을 발발시키는가 하면, 사건 전개를 밀고 당기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극에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 마지막까지 행보를 놓칠 수 없는 ‘명품 조연 4인방’의 활약상을 짚어봤다.


● “리얼 악당이 나타났다!” 아름다움에 미친 ‘빌런 of 빌런’ 김태준(조한철)

김태준은 민재희(하재숙) 남편으로, 국내 굴지 대기업에 입사 후 초고속 승진할 만큼 누가 보아도 완벽한 인물이다. 그러나 민재희가 결혼 후 출산 휴우증으로 인해 몸이 불어나며, 젊은 시절 아름다웠던 모습이 사라지자 민재희와 비슷한 외모를 가진 여자들과 만남을 지속하는가 하면, 버젓이 민재희 앞에서 송민희(연민지)와 키스를 하고, 매일같이 이혼하자고 요구하는 등 파렴치한 행동을 서슴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 날 김태준은 민재희의 20대 모습과 판박이인 민예린(고원희)이 모델 선발 프로그램에 나오는 것을 보고 접근했고, 결국 기적의 향수로 민재희가 민예린으로 변했다는 사실에 심증을 굳히면서 민예린을 갖기 위한 집착을 시작했다. 더욱이 민예린이 민재희라고 정체를 밝히고, 회사 공금 횡령 자료를 갖고 있다며 역공했지만, 오히려 김태준은 민예린을 밀쳐 쓰러뜨리고 납치까지 하는 등 악당의 끝판왕 모습을 보여주며,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 “못하는 게 뭐야?!” 민재희의 유일한 안식처 ‘엄친딸’ 김진경(김진경)

김진경은 전교 1등을 놓치지 않는 모범생으로 우연히 윤민석(김민규)에게 모델 제안을 받게 되면서 모델의 꿈을 꾸게 됐다. 이어 오디션에 응시, 단번에 합격한 후 많은 테스트에서 발굴의 실력을 선보이며 타고난 재능을 보였던 터. 또한 그곳에서 만나게 된 민예린이 엄마인지는 꿈에도 모른 채 친한 언니, 동생으로 지내며 톱모델의 꿈을 키워갔다. 하지만 김태준이 민재희를 닮은 민예린을 스토킹하고 있다고 의심하기 시작한 김진경은 김태준 휴대전화를 몰래 보던 중 ‘민예린=민재희’라고 이름이 저장된 것과 메시지에서 민재희가 민예린으로 변하는 CCTV영상을 보게 되면서 혼란스러움에 빠졌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김진경은 김태준이 민예린을 차에 태워 가는 것을 목격하자 뒤를 쫓으며 서이도에게 SOS를 청했고, 이후 납치 장소 앞에서 서이도가 민예린을 데리고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던 상태. 민예린이 변신 타임에 향수를 바르지 못해 민재희로 변한 가운데, 과연 민예린이 엄마 민재희였음을 알게 된 후 김진경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정보 캐는 능력 만렙!” 인간미 넘치는 ‘만능 정보꾼’ 박준용(김기두)

박준용은 서이도(신성록) 비서로서 섬세하고 의심 많은 서이도로 인해 5년간 다양한 인물을 뒷조사해온 결과, 자칭타칭 ‘인간 탈곡기’라 불리는 만렙 정보력을 갖추게 됐다. 또한 기적의 향수를 절반 이상 쏟아버린 미안함에 민예린=민재희라는 사실을 알면서도 함구한 채 민예린이 모델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물심양면 조력자 역할을 이어가고 있다. 결국 박준용은 향수가 얼마 남지 않은 민예린에게 지금까지 축적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변신 판타지’를 만들어내는 기적의 향수를 함께 추적해보자고 제안했고, 극락 택배라는 단서 하나만을 토대로 배달 해준 의문의 택배 할아버지(이재호)까지 찾아냈다. 하지만 택배 할아버지는 20년 전 치매에 걸려 5개월 전 민재희에게 택배를 배달할 수 없는 상태였던 것. 기적의 향수 정체가 딜레마에 빠지면서, ‘변신 판타지’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는 박준용이 막판에 발휘하게 될 활약상은 무엇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사건을 만드는 타고난 재주!” 사고계의 미다스 ‘사고뭉치’ 손미유(신혜정)

아역 배우에서 이미지 변신을 위해 모델이 되겠다고 마음먹은 손미유는 손쉽게 톱모델이 되기 위해 서이도의 마음을 사로잡기로 결심했다. 이에 서이도에게 술을 탄 주스를 건넨 손미유는 정신을 잃은 서이도와 하룻밤을 보낸 것처럼 위장했지만, 호락호락하지 않은 서이도로 인해 신인 모델 선발 대회에 탈락하고 말았다. 그리하여 앙심을 품은 손미유는 민예린이 윤민석과의 스캔들로 세간의 집중을 받게 되자, 이전 워크숍에서 포착했던 서이도와 민예린의 미묘한 분위기의 동영상을 성상납으로 둔갑시켜 민예린을 이부형제를 두고 어장관리를 한, 전 세계 ‘희대의 악녀’로 만들었다. 이후 손미유는 간신히 화제성을 원하는 패션 위크 주최 측의 제안으로 다시 선발전에 합류했지만, 전 남친이 화보 촬영장에 나타나 염산 테러를 일으키는 위기에 맞닥뜨렸다. 더욱이 이를 막아섰던 민예린이 등에 화상을 입게 되면서, 등장만 했다 하면 대형사고를 발발시키는 사고뭉치로 끝까지 긴장감을 놓지 못하게 하고 있다.

제작진 측은 “‘퍼퓸’이 종영까지 단 4회를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톡톡 튀는 개성과 매력을 지닌 네 사람이 각종 긴박감을 조성하며 극 전개에 쫄깃함을 높여주고 있다”며 “탄탄한 연기력과 범상치 않은 포스로 마지막까지 어떤 활약을 펼치지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퍼퓸’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연예&스타

더보기
일본판 ‘트롯걸 재팬(Trot girl Japan)’ 오는 12월 8일 밤 10시 첫 방송 날짜 확정!
“‘트롯 오디션’ 미다스 손 크레아 스튜디오의 노하우, 인정받았다!” 서혜진 사단 크레아 스튜디오가 제작한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의 일본 버전 ‘트롯걸 재팬’(Trot girl Japan)이 오는 12월 8일 밤 10시로 첫 방송 날짜를 확정 지었다. ‘트롯걸 재팬’은 ‘트롯 오디션’의 미다스 손으로 인정받고 있는 크레아 스튜디오가 한국 오디션 방송 역사상 최초로 트롯 판권을 일본에 판매, 제작까지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일본 최대 방송사인 ‘후지티비’ 자회사 ‘넥스텝’과 nCH재팬에서 제작되며 ‘후지티비’와 일본 최대 위성방송인 ‘와우와우’, 일본 최대 플랫폼 ‘아베마’까지 총 3개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되는 초대형 오디션이다. 무엇보다 크레아 스튜디오는 단순히 판권 수출에 그치지 않고 제작진의 일본 현지 지원을 통한, 최초 한일 오디션 공동 협업 체계 구축에 나서 업계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6월 5일 ‘불타는 트롯맨’ 초대 우승자 손태진과 크레아 스튜디오 서혜진 대표 그리고 노윤 크리에이터가 직접 현지 제작진 회의에 참여해 전체적인 오디션 진행 개요를 공유한데 이어, 지난 11일에도 제작진과 작가진이 일본 제작진과 만나 본격 협업을 가


영화&공연

더보기
뉴욕타임즈, 넷플릭스 한국화 전략! 한국 창작자와의 지속가능한 상생관계 집중 조명
세계적 권위의 일간지 뉴욕타임즈가 현지 시각 13일 한국 콘텐츠의 글로벌 흥행을 이끈 넷플릭스의 전략으로 ‘한국화’를 집중 조명하며, 넷플릭스가 한국 창작자들과 쌓고있는 지속가능한 상생 관계에 대해 강조했다. 뉴욕타임즈는 넷플릭스를 통한 한국 콘텐츠의 세계적 인기는 글로벌 시청자가 아닌 한국 시청자와 한국적인 정서에 집중한 덕분이라고 강조했다. 뉴욕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김민영 넷플릭스 한국 및 아태지역(일본, 인도 제외) 콘텐츠 총괄 VP는 “한국에서 제작되는 넷플릭스 콘텐츠는 단연 한국 시청자를 최우선으로 고려한다”며, “각국의 시청자를 최우선으로 삼는 원칙은 일본, 태국 등 다른 나라에서도 모두 동일하게 고려하고 있다”며 미국 중심의 여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과는 다른 넷플릭스의 차별점에 대해 설명했다. 뉴욕타임스는 이와 같은 한국 콘텐츠의 글로벌 흥행은 새로운 시도와 기회를 확장시킨 원동력이 됐다고 분석했다.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 ‘지옥’의 연상호 감독은 뉴욕타임즈에 “넷플릭스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다양한 시청층을 보유하고 있다. 넷플릭스와의 협업으로 소수의 팬에게 소구하는 콘텐츠를 비롯해 기존에는 도전이 쉽지 않았던 장르까지 다양하게 시도할 수 있

라이프

더보기
사회연대은행-하나은행-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 지원한다
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이 하나은행,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소상공인 지원사업 '하나 파워 온 스토어'를 진행한다. 하나은행 EGS사업의 하나로 진행되는 '하나 파워 온 스토어' 사업은 총 50억원, 소상공인 사업장 2600여 개소를 대상으로 △고효율 에너지 기기 지원 △에너지 절감 시스템 지원 △디지털 전환 지원 △디지털 마케팅 지원 등 4가지 분야 맞춤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회연대은행은 먼저 여름철 전력 수요 증가에 따른 소상공인의 에너지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서 고효율 에너지 기기 지원, 에너지 절감 시스템 지원을 시작한다. 전국에 있는 1360여 개소 사업장을 대상으로 사업장별 최대 150만원을 지원해 냉난방기기 등을 고효율 기기로 신규 구매 또는 교체 지원하고, 330여 개소의 사업장에는 에너지 절감 시스템 구축을 위해 사업장별 최대 300만원을 지원한다. 에너지 절감 시스템 구축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선정한 우수 기술 보유 중소기업의 전기료 절감 장치를 설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4분기 중에는 20억원 규모의 디지털 인프라 및 마케팅 컨설팅 지원 사업을 수행할 계획이다. SK쉴더스와 협업해 500여 개소의 소상공인 사업장에 키오스크,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