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드라마 ‘내 남자는 큐피드’ 장동윤-나나, 요정 천상혁 역 X 수의사 오백련 역…전격 캐스팅 확정!

2022.01.07 09:22:16


대세 배우 장동윤과 나나가 새 드라마 ‘내 남자는 큐피드’ 출연을 전격 확정 짓고, 첫 호흡을 맞춘다.

 

2022년 방송 예정인 새 드라마 ‘내 남자는 큐피드’(극본 허성희, 연출 남태진, 제작 ㈜HB 엔터테인먼트)는 자신이 쏜 활에 맞아 사랑에 빠져버린 요정과 그 사랑에 얽혀버려 인연의 실이 끊어진 한 여인이 다시 만나 펼치는, 선을 넘는 아찔한 운명극복재회 로맨스 드라마이다. “만약, 2022년 대한민국에 ‘사랑의 아이콘’이 있다면 어떤 모습일까”라는 상상에서 출발한 신박한 스토리를 담아낸다.

 

무엇보다 ‘내 남자는 큐피드’는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의 허성희 작가가 집필을 맡아 특유의 찰진 대사와 입체적인 캐릭터 플레이를 펼쳐낸다. 더불어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홍천기’ 등을 연출한 남태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섬세하고 환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심쿵 지수 최고조의 짜릿한 판타지 로맨스를 보여준다.

 

이와 관련 장동윤과 나나가 각각 폭발적인 요정미와 여신 미모 엉뚱미를 터트릴 ‘반박 불가 맞춤 싱크로율 라인업’을 완성,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의 판타지 비주얼 합과 살랑거리는 로맨스 연기가 2022년 안방극장에 극강의 설렘을 투하할 전망이다.

 

장동윤은 ‘내 남자는 큐피드’에서 자신이 쏜 화살에 맞아 사랑에 빠진 요정 천상혁 역으로 등장, 여심을 뒤흔드는 ‘로맨틱한 매력’을 발산한다. 극중 천상혁은 오백년 전 깊은 사연으로 태워버린 날개를 복원하기 위해 지상에서 28번째 변태를 겪고 있는 요정이다. 전작 ‘조선로코-녹두전’에서 여장 남자 역으로 청량한 비주얼과 천연덕스러운 열연을 펼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동윤이 이번에는 여자들에게 만리장성급으로 담을 쌓는 차도남 매력부터 아픈 첫사랑의 기억을 안고 살아가는 아련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나나는 ‘내 남자는 큐피드’에서 뛰어난 미모로 ‘구기동 전지현’으로 불리는 24시간 수술 전문 동물병원 의사 오백련 역으로 분한다. 극중 오백련은 청순가련 미모에 반한 남자들이 수두룩하지만 특별한 관계로 발전하면 다들 죽을 고비를 넘기는 탓에 남자를 사양하는 인물이다. ‘저스티스’, ‘출사표’, ‘오! 주인님’ 등에 출연하며 법정 드라마부터 코믹, 로맨스까지 장르 불문한 연기력을 선사했던 나나는 오백련 역을 통해 도도한 겉모습과는 달리 단 하나뿐이라는 인연을 만나기 위해 벼랑 끝 천 번 기도도 불사하는 엉뚱함을 사랑스럽게 표현하며 믿고 보는 로맨스 연기의 달인임을 증명한다.

 

제작진은 “‘내 남자는 큐피드’는 앞뒤 가리지 않고 확 빠질 수 있는 캐릭터형 판타지 로맨스에 목말라 있던 시청자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작품이 될 것”이라며 “2022년, 삭막한 일상에 휘몰아치는 두근거림을 전할 운명극복재회 로맨스, ‘내 남자는 큐피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새 드라마 ‘내 남자는 큐피드’는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듀싱 능력으로 ‘SKY 캐슬’, ‘용팔이’, ‘별에서 온 그대’ 등 다수의 우수 콘텐츠를 제작한 ㈜HB 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내 남자는 큐피드’는 2022년 방송된다. 

조수현 기자 chosoo2@naver.com
<저작권자(c) 뉴스인스타,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혜라앰앤씨 | 등록번호 : 서울 아04166 | 등록일 : 2016년 9월 27일 | 뉴스인스타 ISSN 2635-9359 발행인 : 안숙정 | 편집인 : 안숙정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919호 A193 발행일 : 2016년 10월 10일 | Tel 070-4464-808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양철수 copyright 2016 NEWSINSTAR. All rights reserved